반응형
Q.고객이 서비스 결과물에 대해 만족하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해주세요’는 고객과 전문가 간의 매칭을 도와드리는 중개 플랫폼으로서, 기본적으로 당사자 간의 입장 또는 결정을 존중하고 있어요.
서로 합의된 내용에 기반하여 제공된 결과물에 대해서는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환불은 불가능해요.
단, 전문가가 기존에 합의된 내용을 이행하지 않았을 경우 전문가는 즉시 활동 정지 조치되어요.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주세요] 전문가 - 외부 요인으로 인해 서비스를 완료하지 못했어요. 서비스비는 못 받나요? (0) | 2023.03.30 |
---|---|
[해주세요] 전문가 - 저작권, 소유권, 사용권은 전문가와 고객 중 누구에게 있나요? (0) | 2023.03.30 |
[해주세요] 전문가 - 물품 또는 재료 구매가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0) | 2023.03.30 |
[해주세요] 전문가 - 전문가가 이미 수락하거나 수행중인 서비스를 전문가 본인이 취소할 수도 있나요? (0) | 2023.03.30 |
[해주세요] 전문가 - 매칭된 고객에게는 어떻게 연락할 수 있나요? (0) | 2023.03.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