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Q.매칭된 고객에게는 어떻게 연락할 수 있나요?
A.
[이용내역 탭 > 심부름 요청서 > 고객 닉네임 우측 ‘통화’ 및 ‘채팅’ 버튼] 을 클릭하여 연락할 수 있어요.
단, 고객에게 전화를 걸면 본인의 전화번호가 노출되니 가급적 채팅으로 연락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사용자 간의 원만한 거래를 위해 통화 및 채팅 내용은 실시간 모니터링 되어요.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주세요] 헬퍼 - 이미 시작한 심부름을 고객이 취소하거나, 심부름 픽업지에 도착했는데 업체 측 사정으로 완료하지 못했어요. 심부름비는 못 받나요? (0) | 2023.03.30 |
---|---|
[해주세요] 헬퍼 - 헬퍼가 이미 수락하거나 수행중인 심부름을 헬퍼 본인이 취소할 수도 있나요? (0) | 2023.03.30 |
[해주세요] 헬퍼 - 대리처방으로 의심되는 심부름 요청이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3.30 |
[해주세요] 헬퍼 - 고객이 <심부름 요청하기>로 심부름을 요청하면 반경 몇 km 헬퍼들에게 알림이 가나요? (0) | 2023.03.30 |
[해주세요] 헬퍼 - ‘동네 헬퍼’ 탭 “해줄게요” 목록에 완료된 심부름이 많이 보이는데 왜 제겐 알림이 울린 것 같지 않나요? (0) | 2023.03.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