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문 취소는 어떻게하나요?
Q: 손님이 주문을 취소요청하셨어요. 어떻게 취소하나요?
A: 구매 취소는 판매자만 주문 상세에서 취소가 가능해요.
(채팅 > 손님과의 채팅 > 주문 상세)
단순 변심에 의한 청약 철회는 최대 7일 이내에 가능(신선식품의 경우 24시간 이내)하나 고객 요청에 의해 조리한 식품의 경우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는 불가능해요.
교환 및 반품 안내에 관한 상세 내용은, 상품 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비즈프로필 > [상품] 탭 > 상품 클릭 > [구매정보] 탭 > 교환 및 반품 안내)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근마켓] FAQ -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0) | 2023.02.05 |
---|---|
[당근마켓] FAQ - 상품 등록은 이렇게 해보세요! (0) | 2023.02.05 |
[당근마켓] FAQ - 활동 지역은 왜 설정하나요? (0) | 2023.02.05 |
[당근마켓] FAQ - 비즈프로필 광고캐시 지급 미션 (0) | 2023.02.05 |
[당근마켓] FAQ - 동일한 사업체로 비즈프로필을 여러개 만들 수 있나요? (0) | 2023.02.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