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인터넷 💻

[당근마켓] FAQ - 휴대폰을 바꿔서 로그인을 다시 해야 해요

by 도우갈 2023. 2. 2.
반응형

휴대폰을 바꿔서 로그인을 다시 해야 해요

 

휴대폰을 바꾼 경우 아래 방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첫 번째, 휴대폰만 바꾸고 휴대폰 번호는 동일한 경우

  1. 새로운 휴대폰에 당근마켓 앱을 설치해주세요.
  2. 가입 화면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번호(기존 계정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인증해주세요.
  3. 이미 등록된 계정이 있다는 화면이 뜰 거예요. 여기서 '제가 이 계정의 주인이에요'를 클릭해주세요. (주의사항: '새 계정을 만들기'를 클릭하면 기존 계정이 삭제돼요.)
  4. 기존 계정의 닉네임과 동네를 맞추면 로그인 성공!

 

두 번째, 휴대폰도 바꾸고 휴대폰 번호도 바뀐 경우

이메일을 등록한 적 있다면 로그인 화면 하단에 "전화번호가 변경되었나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버튼을 눌러 이메일로 로그인 해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 사전에 등록해둔 이메일주소 입력 > 인증메일 받기 > 인증번호 입력 > 이메일로 시작하기 > 변경된 번호로 새롭게 인증(번호 변경)]

 

만약 이메일을 등록하지 않았다면 아래 내용과 함께 고객센터에 문의 남겨 주세요. 아래 내용이 확인되지 않으면 고객센터에서도 번호를 변경할 수 없어요.

  1. 로그인을 원하는 계정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이전에 사용했던 휴대폰 번호):
  2. 로그인을 원하는 계정의 닉네임과 고유아이디(닉네임 옆 #알파벳+숫자):
  3. 바뀐 휴대폰 번호(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번호):
  4. 바뀐 휴대폰 번호(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번호)로 이미 가입한 계정이 있을 경우 해당 계정의 탈퇴 동의 여부: (예/아니오)

 

[나의 당근 > 자주 묻는 질문 >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에서 문의 남길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