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Q. 어떤 경우에 전문가 활동이 정지되나요?
A.
전문가 활동이 정지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아요.
- 프로필에 허위 정보나 허위 이력 또는 경력을 기재한 경우
- 프로필에 개인 정보(전화번호, 메신저 등)을 기재한 경우
- 서비스 시작 후 수행하지 않거나 취소할 경우, 또는 고객에게 대신 취소를 요청할 경우
- 채팅으로 고객에게 메신저 아이디 혹은 전화번호를 공유할 경우
- 전화번호를 저장하여 개인 메신저 또는 문자로 연락을 주고받을 경우
- <지금 즉시> 서비스를 시작하고 10분 내로 수행하지 않을 경우
- 서비스비를 고객에게 추가로 요구하거나 ‘해주세요’를 통하지 않고 따로 지급받을 경우
- 고객 또는 ‘해주세요’ 상담원에게 반말, 욕설 등 부적절한 언어를 사용할 경우
- 그 외 ‘해주세요’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법을 위반할 경우
*사용자 간의 원만한 거래를 위해 고객만족팀에서는 ‘해주세요’에서 서비스를 요청했던 고객들에게 전화를 하여 피드백을 받고 있으며, 나아가 통화 및 채팅 내용은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있어요.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주세요] 서비스 이용약관 (0) | 2023.03.30 |
---|---|
[해주세요] 개인정보처리방침 (0) | 2023.03.30 |
[해주세요] 전문가 - 서비스 수행 중 고객 또는 전문가가 상해 등의 피해를 입게 되면 어떻게 하나요? (0) | 2023.03.30 |
[해주세요] 전문가 - 규정을 위반하여 전문가 활동이 정지된 경우 그동안 적립된 수익금을 받을 수 있나요? (0) | 2023.03.30 |
[해주세요] 전문가 - 본인 명의가 아닌 가족이나 타 명의 계좌를 등록하여 수익금을 받을 수 있나요? (0) | 2023.03.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