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약 고객에게는 이런 안내가 나가요
1분 정리
- 고객의 예약 일정에 대해서 자동 안내가 나가요.
- 이용 완료한 예약 건에 대해서는 후기를 작성해 달라는 안내가 나가요.
- 일정이 변경/취소된 경우에도 안내가 나가요.
예약 일정 안내
- 고객에게 어떻게 예약을 안내할 지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 예약을 등록하자마자, 1일 전, 1시간 전, 총 3번의 예약 알림을 보내고 있거든요.
- 더 이상 수기로 예약 내역을 안내할 필요 없이, 쉽고 편리하게 고객과 소통해 보세요.

후기 작성 안내
- 이미 진행한 예약이 있다면 꼭 [이용 완료] 버튼을 눌러 보세요.
- 해당 고객에게는 후기를 작성해 달라는 자동 안내가 나가기 때문에, 새로운 후기를 쌓을 가능성이 있거든요.

변경/취소 안내
-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한 경우에도 고객에게 자동 메시지를 보내 드려요.

예약 관리
예약 접수 - 일부 지역의 뷰티/미용 업종만 사용할 수 있어요
당근마켓 고객센터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근마켓] FAQ - 비즈프로필 예약 시간 마감하는 법 (0) | 2023.02.05 |
---|---|
[당근마켓] FAQ - 비즈프로필 예약 가능 시간 설정하는 법 (0) | 2023.02.05 |
[당근마켓] FAQ - 비즈프로필 예약 내역 확인하는 법 (0) | 2023.02.05 |
[당근마켓] FAQ - 비즈프로필 예약 등록하는 법 (0) | 2023.02.05 |
[당근마켓] FAQ - 비즈프로필 예약 관리 기능 소개 (0) | 2023.02.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