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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마켓] FAQ - 소재 심사 가이드

누아자 2023. 2. 6. 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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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 심사 가이드

 

'소재' 심사란?

  • 당근마켓 광고를 만들면, 당근마켓 광고 심사 기준 기준에 추가로 사용자가 보는 광고 화면과 광고를 눌렀을 때 연결되는 화면을 심사합니다.
  • '웹 사이트 방문 유도하기' 캠페인 심사 기준은 여기를 확인해 주세요.
  • 당근마켓 광고 심사가이드에 반하는 내용이 있는 경우 광고 집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광고 심사 기준

당근마켓은 광고주와 이용자 모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광고주는 부적절한 내용으로 광고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며, 당근마켓 광고 등록 기준 등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음의 경우 부적절한 광고로 보며 광고가 일부 또는 전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사진

  • 당근마켓 광고 공통 제한사항 적용
  • 선명한 고품질의 이미지만 광고 집행 가능
  • (1) 화질이 낮은 저해상도 이미지 불가
  • (2) 부자연스러운 합성 이미지 불가
  • (3) 비율에 맞지 않게 좌/우 혹은 상/하가 눌린 이미지 불가
  • (4) 흐림, 블러, 모자이크, 왜곡 등의 효과가 과도하게 사용된 이미지 불가
  • 광고 업종과 무관한 이미지를 사용하는 경우 승인 불가
  • 제품 또는 서비스의 효과를 강조하는 전/후 비교 이미지는 광고 집행이 제한될 수 있음
  • 이미지 내 텍스트가 지나치게 크거나 50% 이상 차지하는 경우 승인 불가
  • 이미지 내 텍스트가 지나치게 작거나 가독성이 떨어지는 경우 승인 불가

 

(2) 제목

  • 당근마켓 광고 공통 제한사항 적용
  • 의미 전달이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특수문자, 이모티콘 사용 가능
  • 이름, 단어, 특수문자를 불필요하게 반복하면 승인 불가
  • 맞춤법이 심하게 또는 일부러 틀리면 승인 불가
  • 한글 또는 영어가 아닌 경우 기재 불가
  • 전화번호 입력 불가

 

 

(3) 랜딩페이지 (광고를 눌렀을 때 연결되는 화면)


당근마켓 광고 심사 기준 안내

당근마켓 광고 공통 제한사항 안내

소재 심사 가이드

‘웹 사이트 방문 유도하기’ 캠페인 심사 기준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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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거절된 광고를 다시 수정해서 심사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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